'더짠내투어' 규현X진세연, 환상의 쿵짝! "호흡 비결은 조카 사진?" [Oh!쎈 리뷰]

'더짠내투어' 규현X진세연, 환상의 쿵짝! "호흡...
[OSEN = 김예솔 기자] 규현과 진세연이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OSEN = 김예솔 기자] 규현과 진세연이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12일에 방송된 tvN '더짠내투어'에서는 러시아 모스크바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은 설계자와 게스트가 짝꿍을 이뤄서 여행을 진행했다. 설계자의 짝꿍 게스트로 진세연, 광희, 트로트가수 진해성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시작은 모스크바 길거리 투어였다. 규현은 "러시아는 조식으로 죽을 많이 먹는다. 현지를 체험하는 느낌으로 조식을 먹으러 가겠다"고 말했다.

규현은 러시아인들의 고영양 아침 죽과 디저트 나플레온을 판매하는 카스트로 펍으로 안내했다. 규현은 "러시아에서 제일 유명한 디저트가 '나폴레온'이다"라며 "나폴레옹의 모자와 비슷한 모양이라 나폴레온이라 불린다"라고 말했다.

한혜진은 규현과 진세연에게 "둘이 호흡이 잘 맞는 것 같냐"고 물었다. 규현과 진세연은 "너무 잘 맞는다"고 말했다. 이에 이용진은 "아까 기차타고 올 때 규현과 진세연이 앉아서 조카 사진을 보며 계속 까르르 웃고 떠들더라"고 말했다.

이에 한혜진은 "규현이 요즘 관심있는 여자가 있으면 조카 사진을 보여준다는 소문이 있다"고 말했다. 이에 규현은 "누나도 내 조카 사진 보지 않았냐"고 물었다. 이에 한혜진은 "못 봤다"며 태연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hoisoly@osen.co.kr
[사진 : tvN '더짠내투어' 방송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08-12 23:44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