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남선녀・곰신" 한해♥︎한지은, 8개월째 열애 소식이 더욱 축하받는 이유[종합]

앞서 이날 한 매체는 한해와 한지은이 지난해 12월부터 교제를 시작해 8개월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바쁜 일정에도 시간을 쪼개 데이트를 즐기는 등 사랑을 키웠다.

[OSEN=김은애 기자] 래퍼 한해와 배우 한지은이 열애를 인정했다. 선남선녀가 만난 것. 여기에 이들은 고무신 커플로 알려져 더욱 뜨거운 축하와 응원을 받고 있다.

한지은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이하 HB)는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현재 한지은 배우는 금일(12일) 기사화된 내용과 같이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OSEN=민경훈 기자]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식당에서 진행된 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종방연 파티에서 배우 한지은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rumi@osen.co.kr

이에 대해 HB 측은 "두 사람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난해 12월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OSEN=박재만 기자]랩퍼 한해가 PUSHBUTTON 패션쇼에 참석해 블루카펫을 밟고 있다. /pjmpp@osen.co.kr

한해의 소속사 브랜뉴뮤직 역시 같은 날 오전 OSEN에 "한해와 한지은이 열애 중인 게 맞다"라면서도 "한해가 군 복무 중이기에 그 외에 자세한 사항은 알지 못한다"고 말했다.

특히 한해와 한지은은 '고무신 커플'이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한해는 지난 2월 7일 입대해 현재 의무경찰로 군 복무 중이다. 양측에 따르면 두 사람은 자주 만나지 못하지만 예쁘게 사랑을 이어나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해는 2011년 싱글 앨범 '얼굴 뚫어지겠다'를 발표하며 데뷔한 래퍼다. Mnet '쇼미더머니' 시즌 4, 시즌 6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그는 입대 직전까지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 출연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했다.

한지은은 2010년 영화 '귀'를 통해 데뷔한 배우다. 이후 '수상한 그녀', '상의원', '기술자들', '부산행', '리얼' 등의 영화와 '빛과 그림자', '아이가 다섯', '백일의 낭군님' 등의 드라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현재 한지은은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출연 중인 상황. 더불어 한지은은 첫 주연작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열애소식까지 알려 팬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네티즌들도 선남선녀가 만났다며 기뻐하고 있다. 과연 한해와 한지은이 앞으로 어떤 사랑을 만들어나갈지, 또 각자 영역에서 어떤 활동을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08-12 17:48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