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소민, 블러썸엔터와 전속계약..송중기・박보검과 한 식구[공식입장]

[OSEN=민경훈 기자] 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2019 제 55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됐다.배우 정소민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rumi@osen.co.kr
정소민, 블러썸엔터와 전속계약..송중기・박보검과...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정소민이 블러썸 엔터테인먼트(Blossom Entertainment)와 한 식구가 됐다.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정소민이 블러썸 엔터테인먼트(Blossom Entertainment)와 한 식구가 됐다.

2010년 드라마 ‘나쁜 남자’로 데뷔한 정소민은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이번 생은 처음이라’, 영화 ‘아빠는 딸’, ‘기방도령’ 등 현재까지 10여 편이 넘는 작품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채워나가고 있는 배우.

특히 2018년 tvN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을 통해서는 밝은 모습 이면에 어둠을 안고있는 디자이너 ‘유진강’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여 호평을 받기도.

이 외에도 그는 현재 SBS 파워FM ‘정소민의 영스트리스트’를 통해 라디오 DJ로서도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중. 또한 최근에는 SBS 새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에도 출연을 확정,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드라마, 영화, 라디오, 예능 등 다방면으로 폭넓게 활동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정소민이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할 향후 행보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08-05 14:03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