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닷컴, 3분기 신입/경력 인재 모집

[OSEN=강희수 기자] SK엔카 직영 중고차몰 SK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이 3분기 20명 규모의 신입/경력 채용한다.

이번 채용은 사업, 개발, 영업지원, 경영지원 부서의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으로 접수는 엔카 채용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마감은 7월 14일까지.

SK엔카닷컴은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직무에 따라 7개 부문으로 나눠 채용을 진행한다. 사업부는 컨설팅(신입/경력), 차량진단/성능점검(신입/경력), 온라인 사업기획(경력), 차량 촬영(계약직) 4개 부문, 개발부는 Back-end 개발(신입/경력) 부문, 영업지원부는 반일제 인바운드 고객상담(계약직), 경원지원부는 회계(신입/경력) 부문이다.

지원 자격은 직무에 따라 다르며 채용 과정은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순이다. 전형 결과는 합격 여부에 관계없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SK엔카 사업총괄본부 박홍규 본부장은 “SK엔카는 도전과 혁신, 열정과 유머가 넘치는 국내 1위의 온라인 중고차 거래 플랫폼으로 설립 이후 꾸준한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다”며 “이번 채용을 통해 O2O를 잇는 신뢰와 기술로 차량을 사고파는 모습의 진화를 만들어 갈 인재가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06-27 09:03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