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이대휘X박우진" AB6IX, 오늘(25일) '스타로드' 첫방..비글미 폭발[Oh!쎈 컷]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9.05.25 15: 53

 AB6IX(이대휘, 박우진, 임영민, 김동현, 전웅)가 '스타로드'를 통해 비글미를 대방출한다.
25일 오후 9시(한국 시각)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에서는 ‘스타로드’ AB6IX 편 1, 2회가 처음으로 공개된다.
이날 공개되는 1, 2편에선 AB6IX가 직접 소개하는 프로필이 다뤄질 예정이다. AB6IX는 서로의 프로필을 소개하며 폭로전을 펼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AB6IX만의 끈끈한 팀워크와 센스 넘치는 입담이 돋보여 많은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AB6IX는 '스타로드'에서 게임, 인터뷰, 회식 코너 등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낼 것으로 보인다.
또한 AB6IX는 실제 촬영현장에서도 서로를 살뜰히 챙기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AB6IX는 제작진과 자신들의 스태프들에게도 연신 다정다감한 면모를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AB6IX 편은 '스타로드' 예고영상만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았던 바다. AB6IX는 정식데뷔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과연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OSEN이 제작한 '스타로드'는 국내 스타들이 한류 팬들을 위해 그동안 미처 보여주지 못한 매력들을 낱낱이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소소한 인터뷰부터 리얼한 이야기 등이 담겨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AB6IX 편은 25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 공개예정.
/misskim321@osen.co.kr
[사진] '스타로드' AB6IX 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