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뉴이스트, 8년만에 데뷔 첫 1위 "꿈꾸던 순간..감동적"[종합]

‘쇼챔피언’ 뉴이스트, 8년만에 데뷔 첫 1위...
8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쇼챔피언'에선 뉴이스트의 '벳벳(BET BET)'이 1위를 차지했다.JR은...

[OSEN=김은애 기자] '쇼챔피언' 뉴이스트가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었다.


8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쇼챔피언'에선 뉴이스트의 '벳벳(BET BET)'이 1위를 차지했다.

JR은 "다섯명의 첫 1위다. 꿈꾸던 순간이다"라고 밝혔고 황민현은 "감동적이다. 너무 감사하다"고 감격스러워했다. 아론 역시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백호는 “8년차 가수가 됐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뉴이스트가 되겠다”라고 다짐했으며 렌은 “8년만에 첫 1위를 했다. 소속사 식구들, 부모님들 너무 사랑한다”라고 기쁨을 드러냈다.

뉴이스트는 이번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에서 전반적으로 앨범 작업에 참여해 적극적인 의견을 낸 것은 물론 멤버 백호는 작사와 작곡에 다수 참여해 완성도 높은 앨범을 탄생시켰다. 타이틀 곡 '벳벳(BET BET)'은 한층 성숙해진 멤버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섹시미를 담아냈다. 퓨처 베이스와 R&B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슬로우 템포의 노래로, 독특하고 세련된 플럭 사운드와 강한 리듬의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여기에 뉴이스트는 초동 판매량 22만장을 돌파, 데뷔 이래 가장 높은 음반 판매고를 올리며 한터 차트 음반 부문 주간 차트(04.29~05.05 집계 기준)에서 1위를 차지한데 이어 아이튠즈 탑 앨범 차트 13개국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이날 '쇼챔피언'에선 뉴이스트와 음색퀸 박봄의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 3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뉴이스트는 타이틀곡 'BET BET'을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더해진 칼군무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멤버들의 비주얼과 섹시미가 돋보이는 수록곡 'segno' 무대도 돋보였다.


2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돌아온 명품 보컬 박봄도 무대를 가졌다. 타이틀곡 '4시 44분'은 몽환적 사운드와 박봄의 애절하면서도 세련된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곡이다. 박봄만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끌어냈다.

또한, 차세대 남자 솔로 주자 김동한은 'FOCUS'로 더 새롭고 핫하게 돌아왔다. 타이틀곡 'FOCUS'는 김동한이 직접 안무와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청량하면서도 파워풀한 김동한만의 퍼포먼스는 팬들을 매료시켰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쇼챔피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05-08 19:27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