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새 앨범 'WE' 예약 판매 시작..컴백 본격 시동

위너, 새 앨범 'WE' 예약 판매 시작..컴백...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위너가 새 앨범 ‘WE’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컴백에 시동을...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위너가 새 앨범 ‘WE’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컴백에 시동을 걸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후 4시부터 YG SELECT를 비롯한 주요 판매 채널을 통해 위너의 새 미니앨범 ‘WE’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지난해 12월 발표한 싱글 '밀리언즈(MILLIONS)'에 이어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인 만큼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WE’는 포토북 이미지 및 특전 이미지가 다른 블랙, 실버, 블루, 화이트 버전 총 4종으로 다채롭게 발매된다. 더불어 랜덤 대형 엽서, 랜덤 폴라로이드, 단체 포토카드 등 팬들을 위한 알찬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초도 제작 수량에 한해 양면 포스터도 준비됐다. 예약 판매 기간 동안 YG SELECT를 통해 구매하면 미공개 사진으로 제작된 엽서 1종이 특별 증정된다.

이번 위너 새 미니앨범 ‘WE’는 각자 개성이 뚜렷한 네 멤버들이 WINNER라는 그룹으로 뭉쳤을 때 발현하는 시너지를 내포하는 직관적인 앨범명으로, 올해 데뷔 5년차를 맞이한 ‘위너’의 또 다른 시작과 묵직한 다짐을 담아냈다.

위너는 지난해 ‘에브리데이(EVERYDAY)’부터 송민호 ‘아낙네’, 연말 겨울송 ‘밀리언즈’까지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장기 집권하며 저력을 뽐냈다. 이 기세를 몰아 2019년 YG 두 번째 주자로 컴백하는 위너가 또 한 번 ‘가요계 위너’가 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위너는 ‘릴리 릴리(REALLY REALLY)’를 통해 남자 아이돌 최초 차트인 상태에서 1억 스트리밍의 기록을 세웠으며, 지난 1월 데뷔 첫 북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컴백을 앞둔 위너는 “이너서클을 오랜만에 만날 생각에 설레고 기대된다”며 “이번 활동도 멤버들, 팬 여러분들과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싶다”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위너의 새 미니앨범 ‘WE’ 음원은 오는 15일 오후 6시에 공개되고, 음반은 17일 YG셀렉트를 비롯 전국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YG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05-07 16:18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