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장 장정석 감독 “허정협, 중요한 순간 적시타 쳤다” [생생인터뷰]

[OSEN=잠실, 박준형 기자]9회초 1사 1,2루 키움 허정협의 재역전 2타점 적시 2루타때 장정석 감독이 득점 올린 박동원, 김규민과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   / soul1014@osen.co.kr
승장 장정석 감독 “허정협, 중요한 순간 적시타...
[OSEN=잠실, 허행운 인턴기자] “허정협, 교체되어 들어왔음에도 중요한 순간에 적시타를 올렸다.”


[OSEN=잠실, 허행운 인턴기자] “허정협, 교체되어 들어왔음에도 중요한 순간에 적시타를 올렸다.”

키움 히어로즈는 20일 서울 잠실 야구장에서 열린 LG 트윈스와의 올시즌 두 번째 맞대결에서 9회에 무서운 뒷심을 발휘하며 7-3으로 LG를 연이틀 제압했다.

경기를 마친 후 장정석 감독은 “9회 찬스 상황에서 선수들이 집중력을 발휘해서 경기를 승리로 이끌었다”면서 결승타를 터뜨린 허정협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특히 허정협이 후반 교체되어 들어왔음에도 중요한 순간 2타점 적시타로 승기를 가져왔다”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날 1000경기 출장을 달성한 박병호에 대해서는 “부상에서 돌아와 어제와 오늘 계속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라며 쐐기를 박는 적시타를 기록한 것에 대해서도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아울러 투수진에 대한 칭찬도 빼먹지 않았다. 장 감독은 “선발 이승호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최소 실점으로 5회까지 잘 견뎌줬다. 불펜들도 실점없이 4이닝을 잘 막아줘 승리의 발판이 됐다”고 전했다. /lucky@osen.co.kr

[사진] 잠실=박준형 기자/soul10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04-20 20:36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