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남친을 나체로 나무에 묶어 버린 여성, 그 이유는?

전 남친을 나체로 나무에 묶어 버린 여성, 그 이유는?
[OSEN, 베이징=진징슌 통신원]최근 중국의 저장성의 한 야산에서는 한 남성이 발가벗겨진 채 나무에 묶여 있다가 두...


[OSEN, 베이징=진징슌 통신원]최근 중국의 저장성의 한 야산에서는 한 남성이 발가벗겨진 채 나무에 묶여 있다가 두 시간 만에 지나가던 등산객에 의해 발견되는 기묘한 사건이 발생하였다.

알몸으로 구조된 이 남성은 자진하여 경찰에 출석하여 피해 보고서를 작성하였는데, 자신이 예전에 교제하였던 여성에게 속아서 이러한 피해를 당하게 되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아강이라는 이십대의 이 남성은 자신이 한때 교제하였던 저우라는 여성으로부터 어느날 다시 만나고 싶다는 연락을 듣고 집 근처 야산에서 그녀와 재회하게 되었다.

저우는 아강에게 성적으로 흥미로운 행위를 해보고 싶다고 제안한 뒤 아강에게 옷을 벗고 나체가 되도록 한 뒤 그를 나무에 묶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이를 순순히 믿고 따랐던 남성을 나무에 묶은 여성은 남성의 옷과 휴대전화 그리고 지갑을 빼앗아 유유히 달아났으며 예전부터 알고 있던 비밀 번호를 이용하여 남성의 통장에서 약 2,000만 원을 훔쳐 달아나기도 하였다.

결국 저우는 경찰에 체포되었는데 이러한 범행의 동기에 대해서, 현재 사귀고 있는 남자 친구와 결혼하기 위해 돈이 필요하여 예전에 헤어진 남자 친구를 범행 대상으로 골랐다고 자백, 피해 남성을 두 번 울리고 있다고 중국 매체들은 보도하고 있다.

[사진]범행 현장 검증 현장에서의 저우 (중국 TV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03-20 09:11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