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2019 봄 서비스 캠페인...부품 최고 30% 할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9.03.18 11: 36

 폭스바겐코리아(사장 슈테판 크랍)가 4월 30일까지 전국 35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9 폭스바겐 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은 봄철 권장 교환 소모품 및 타이어 교환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프로모션’과 라이프스타일 및 차량용 액세서리에 대한 가격 할인을 제공하는 ‘액세서리 프로모션’, 2가지다. 
‘마이 폭스바겐 앱(My Volkswagen APP)’ 가입 및 차량 등록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서비스 프로모션’을 통해 엔진오일, 오일필터를 교환하면 부품을 최고 30% 할인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에어필터 및 에어컨필터 교환 시에는 부품 최고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엔진오일 3종 세트(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필터) 교환시에는 순정 워셔액을 증정한다.

동일한 프로모션으로 타이어 교환 시, 금호 타이어에 대해서는 30%, 그 외의 브랜드 타이어에 대해서는 1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단, 폭스바겐코리아가 공식 딜러를 통해 공급하는 타이어에 한하며, 부품, 타이어 교환 작업 시 발생하는 공임 비용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됨)
‘액세서리 프로모션’은 전체 구매자 대상이다. 봄맞이 피크닉 및 캠핑을 위한 루프바, 루프박스 등 차량용 액세서리를 30% 할인 판매하며 피크닉매트, 파라솔, 접이식 의자 등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에 대해서는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장착 시 공임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됨)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