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광으로 소문난 섹시 모델의 욕실 속 비밀은?

낚시광으로 소문난 섹시 모델의 욕실 속 비밀은?
[OSEN, 도쿄=키무라 케이쿤 통신원]수영복 모델로 잘 알려진 일본의 섹시 모델 요시노 시호미가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OSEN, 도쿄=키무라 케이쿤 통신원]수영복 모델로 잘 알려진 일본의 섹시 모델 요시노 시호미가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평소 낚시광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낚시 프로그램에도 자주 출연하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그녀는 최근 자신의 욕실 사진을 공개하였는데 그녀의 욕실에는 수십마리의 말린 생선이 널려 있어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낚시를 하는 것도, 생선 요리를 먹는 것도 모두 좋아한다고 밝힌 요시노는 자신만의 생선 말리는 비법을 공개하기도 하였는데, 이러한 방법을 이용하면 생선을 말려도 절대 비린내가 나지 않는다고 한다.

그녀의 비법은 뼈와 내장을 완전히 제거하고 치솔을 사용하여 피와 비늘을 깨끗이 제거하는 것. 그 뒤 소금과 설탕, 허브를 넣어 끓인 물에 하루 밤 동안 재워 놓은 뒤 말리면 절대로 비린내가 나지 않는다고 한다.

이러한 비법과 함께 나체로 말린 생선들과 함께 포즈를 취한 사진을 올려놓은 그녀의 인스타그램은 현재 2만5,000명의 팬들로 부터 좋아요를 받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요시노 시호미의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03-12 09:05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