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데이팅 앱이 신규 회원 가입 서비스를 중지한 이유는

중국의 데이팅 앱이 신규 회원 가입 서비스를...
[OSEN, 베이징=진징슌 통신원]중국의 동성애자용 데이팅 앱인 블루드 (Blued ) 가 최근 신규 회원 가입 서비스를...


[OSEN, 베이징=진징슌 통신원]중국의 동성애자용 데이팅 앱인 블루드 (Blued ) 가 최근 신규 회원 가입 서비스를 당분간 중지한다고 발표했다.

그 이유는 이 사이트를 통해 동성애 파트너를 찾은 10대 미성년자들에게서 에이즈 바이러스 감염 사실이 밝혀졌기 때문이다. 2010년 출시되어 현재 4,000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는 블루드는 최근 신규 회원 가입 서비스를 중단하고 성인을 가장하여 가입한 미성년자를 걸러내는 작업을 하겠다고 밝혔다.

중국의 에이즈 감염 실태를 모니터링 하고 있는 학술 단체가 미성년자들이 호기심에 블루드와 같은 동성애자 데이팅 사이트에 접속한 뒤 성인 파트너로 부터 강압에 의한 성행위 혹은 위생적으로 보호 받지 못한 성행위를 강요 당하고 있다고 최근 발표했기 때문이다. 중국 성의학 협회에 따르면 10대들 중에는 성적 정체성과 상관없이 호기심에 이러한 동성애자 사이트에 가입하는 경우가 많으며 현재 중국의 새로운 에이즈 환자의 93%가 성적 접촉에 의한 감염, 특히 남성간 동성애에 의한 감염이라고 밝히고 있다.

특히 14세 이하 어린이들 사이에서도 남성간 동성애에 의한 에이즈 감염 사실이 밝혀져 이에 대한 철저한 조사와 대책이 요구된다고 중국 성의학 협회는 최근의 보고서에서 밝히고 있다.

[사진]중국의 동성애자용 데이팅 앱인 블루드 (Blued )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02-27 23:19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