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팬들은 삶의 원동력, 가수 활동을 하는 이유의 전부"[화보]

하성운 "팬들은 삶의 원동력, 가수 활동을 하는...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하성운의 패션지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하성운의 패션지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3월호를 통해 하성운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20일 공개된 화보에서 그는 소년과 남자를 오가는 이중적 매력과 어떤 메이크업도 잘 어울리는 깨끗한 피부와 선명한 이목구비의 클로즈업 뷰티 컷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는 “팬들은 제 삶의 원동력이에요. 늘 예쁘다고, 사랑한다고 말해 주는 글을 전부 읽어요. 팬들이 원하는 걸 보여주는 게 제가 가수 활동을 하는 이유의 전부예요”라고 말하며 앞으로의 솔로 앨범도 믿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영국 소년 콘셉트의 티저 사진이 공개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하성운의 솔로 미니앨범 ‘My Moment’는 하성운이 일상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을 담았다. 하성운이 앨범 콘셉트부터 곡 작업, 프로듀싱까지 직접 맡은, 온 힘을 기울여 만든 앨범으로, 이미 공개된 ‘잊지 마요’를 포함 총 5곡이 담겨 있다. 이번 앨범은 오는 28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얼루어 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02-20 14:15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