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3월 컴백+콘서트→'슈퍼맨' 합류..완벽한 복귀 플랜 [종합]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2.20 12: 02

신곡 발표부터 콘서트, 그리고 가족 예능까지. 장범준의 완벽한 컴백 플랜이다. 
가수 장범준이 2년 3개월 만에 신곡으로 컴백한다. 동시에 다가오는 3월 전국투어 콘서트도 개최하며 가수로서 활발한 행보를 시작할 예정이다. 특히 장범주는 두 자녀와 함께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도 합류하며 이전보다 좀 더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게 됐다. 
장범준은 3월 새 앨범으로 컴백할 계획이다. 신곡을 발표하는 것은 군 입대 전인 지난 2016년 ‘집에 가지 않는 연인들’ 이후 약 2년 3개월만. 봄에 발표하는 신곡인 만큼 장범준의 스테디셀러인 ’벚꽃엔딩’을 잇는 히트곡 탄생이 기대되고 있다. 장범준은 무릎 인대 부상으로 제대한 후 음악작업에만 몰두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범준은 그동안 버스커버스커는 물론 솔로 가수로도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장범준 특유의 곡 분위기와 음색이 대중에게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으며, 특히 ‘벚꽃엔딩’은 매년 음원차트에 올라오는 히트곡으로 인기를 얻고 있어 새롭게 들려줄 그의 이야기가 더 기대를 모은다. 
3월 컴백과 함께 공연, 방송 활동을 통해서 장범준의 모습을 자주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먼저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서 3월부터 방송을 시작한다. 장범준은 최초로 딸 조아와 아들 하다를 공개하게 됐다. 
장범준은 그동안 앨범을 발표하고도 음악방송 등에 전혀 출연하지 않으며 공연을 통해서 뮤지션의 모습을 보여줬던 바. 예능에 출연하는 것은 이례적인 만큼 장범준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가수가 아닌, 두 아이의 아빠로서 평범한 모습을 그려내며 색다른 매력을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새 앨범 발표와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으로 다양한 행보를 이어갈 장범준은 오는 4월에는 뮤지션으로 팬들을 만난다. 장범준은 오는 4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전주, 창원, 부산, 수원, 광주, 제주 등 17개 지역에서 23회 공연의 전국투어 ‘노래방에서’를 진행한다. 
장범준이 전국투어를 진행하는 것은 3년 만으로 그의 음악을 좋아하는 팬들의 기대가 큰 상황. 장범준은 ‘노래방에서’를 통해 수많은 명곡으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계획.
3년만의 전국투어부터 새 앨범, 그리고 예능 출연까지. 어느 때보다 활발하게 이어질 장범준의 행보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