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 폭발적인 스피드 헤드라이트 라켓 '나노플레어 700'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9.02.11 19: 47

요넥스가 월드 베스트셀러 나노레이에 이어 5년 만에 새로운 나노 시리즈, 나노플레어 700(NANOFLARE 700)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나노플레어 700은 동호인들이 선호하는 부드러우면서 가벼운 다루기 쉬운 라켓 조작성을 기반으로 기존 나노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인 스피드는 그대로 살렸다. 여기에 오랜 연구 기간을 거쳐 개발된 신소재와 라켓 설계를 통해 더욱 빠르고 강한 샷을 가능케 했다. 
나노플레어 700의 라켓 프레임 상단에는 최고급 그라파이트인 H.M Graphite, 하단에는 M40X라는 신소재로 이루어진 소닉 플레어 시스템이 적용돼 내구성을 향상시켰다. 동시에 반발력은 더욱 높여 셔틀콕의 가속화를 최대화 시킨다.

M40X는 그라파이트를 전문으로 하는 도레이사가 4년 간의 연구개발 끝에 만든 혁신적인 그라파이트 소재다. 과거에 구현하기 어려웠던 고반발력과 높은 강성이 함께 공존하는 특별한 소재이다. 이로 인해 라켓 자체는 가볍고 견고하면서 고반발력으로 보다 속도감 있고 파워 있는 샷이 가능하다. 
나노플레어 700의 프레임은 새로운 에어로 프레임 디자인으로 프레임 너비는 기존 에어로 프레임보다 9.1% 넓어지고, 프레임 전면 두께는 기존 에어로 프레임보다 5.1% 얇아져 공기 저항을 최소화 시켰다. 이로 인해 타구 시 보다 빠른 스윙스피드로 먼 비거리를 구현하며 경쾌한 타구감을 느낄 수 있다. 
나노플레어 700은 빠른 스피드의 나노 시리즈 장점은 그대로 살리고, 부드럽고 다루기 쉬운 조작성에 반발력과 파워는 한층 향상됐다. 컬러는 레드와 블루그린 두가지이며 무게는 4U(Ave.78g)와 5U(Ave.838g)로 출시된다. /letmeout@osen.co.kr
[사진] 요넥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