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신곡] "더 원하게 돼"...태민, '원트병' 유발할 유혹의 'WANT'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9.02.11 18: 02

태민이 더욱 깊어진 감성으로 음악 팬들을 유혹한다. 
태민은 11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원트(WANT)'를 비롯해 두 번째 미니앨범 '원트(WANT)'의 음원을 공개했다. 
태민의 신곡 '원트'는 스페이스 디스코 장르의 업템포 댄스 곡으로, 관능과 순수가 공존하는 남자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진 상대를 향한 유혹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노래. 곡의 흐름에 따라 다채롭게 변화하는 태민의 보컬이 더해져 듣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솔로로 컴백하는 태민은 신곡 '원트(WANT)'로 더욱 다채로워진 매력과 깊어진 음악 색깔을 선보일 예정. 앞서 '괴도', '프레스 유어 넘버(Press Your Number)', '에이스(Ace)', '무브(Move)' 등으로 사랑받은 태민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킬링 유혹송 '원트(WANT)'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태민은 앞서 '무브(Move)'로 대한민국에 '무브병'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켰다. 섹시한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비트에 몸을 맡기는 무브춤이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기 때문. '원트(WANT)'는 '제2의 무브병'인 '원트병'을 유발시킬 것으로 보인다. 
'원트(WANT)'라는 제목처럼 가사에서는 '더 원하게 된다'는 주문을 거는 듯한 표현이 묘한 중독성을 불러 일으킨다. '더 타오르게 돼', '더 원하게 돼'라는 태민의 주문은 '원트(WANT)'에서 눈과 귀를 뗄 수 없는 이유다. 
"마신 순간 목이 타는 듯해 불완전해 뜨거움의 정의를 내리려 해 / 본능도 이성마저도 더 원하게 될 테니 더 타오르게 돼 넌 / 낯선 느낌 손끝에 닿아 타고 올라 관능 속 무작위로 퍼져가 / 그 온도 그것의 포로 더 원하게 될 테니 더 타오르게 돼 넌"
"Hot, hot 더 천천히 너를 애태우게 할 / Hot, hot 한계 없이 더욱 빠져들고 싶게 할 / Hot, hot 너의 심해 밑 그 고요를 깨울 날 / Hot, hot 더 원하게 될 테니 더 타오르게 돼 넌" 
뮤직비디오에서는 유혹의 오브제들이 태민의 농밀한 섹시미를 더욱 극대화한다. 유혹해 달콤한 사과를 먹게 만드는 뱀부터 '원트병'을 유발시킬 태민의 감각적인 퍼포먼스까지, 원할 수밖에, 빠져들 수밖에 없는 태민의 유혹이다. /mari@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