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측 "음주운전 면허정지..변명 여지 없이 죄송, 향후 일정 논의 중" [공식입장]

안재욱 측 "음주운전 면허정지..변명 여지 없이...
[OSEN=이소담 기자] 배우 안재욱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면허정지 처분을 받았다.


[OSEN=이소담 기자] 배우 안재욱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면허정지 처분을 받았다.

안재욱 소속사 제이블엔터테인먼트는 11일 OSEN에 "안재욱 씨는 지난 9일 밤, 지방 일정을 마친 후 숙소 옆 식당에서 동료와 술자리를 가졌다. 숙소로 복귀 후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10일 오전 서울로 향하던 중 음주단속에 적발되어 면허 정지 처분을 받게 되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안재욱 씨와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며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감출 수 없으며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켜 매우 부끄럽고 수치스러운 마음"이라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안재욱의 향후 정해진 일정에 대해서는 논의 중이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제이블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안재욱 씨는 지난 9일 밤, 지방 일정을 마친 후 숙소 옆 식당에서 동료와 술자리를 가졌습니다.

숙소로 복귀 후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10일 오전 서울로 향하던 중 음주단속에 적발되어 면허 정지 처분을 받게 되었습니다.

안재욱 씨와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감출 수 없으며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켜 매우 부끄럽고 수치스러운 마음입니다.

향후 정해진 일정에 대해서는 함께 일하는 많은 분들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는 방법을 강구하며 신속하게 논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 besoda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02-11 09:22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