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직업' 공명 "개봉 3주차에도 큰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

'극한직업' 공명 "개봉 3주차에도 큰 사랑...
[OSEN=김보라 기자] 배우 공명이 관객들의 사랑에 화답했다.


[OSEN=김보라 기자] 배우 공명이 관객들의 사랑에 화답했다.

공명은 9일 오후 인천 구월동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 영화 ‘극한직업’(감독 이병헌,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제작 어바웃필름, 공동제작 영화사 해그림・CJ엔터테인먼트)의 무대인사에서 “저희가 개봉 3주차임에도 무대인사를 돌고 있는 건 관객들의 사랑 덕분인 것 같다”고 말했다.

‘극한직업’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 창업한 ‘마약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공명이 연기한 마약반의 막내 재훈은 절대 맛집의 주방 보조로, 양파를 까고 썰며 화생방을 방불케 하는 하루하루를 보낸다. 공명의 ‘멍뭉미’가 캐릭터를 살려 엄마 미소를 유발한다.

이어 공명은 “이렇게 저희 영화에 큰 사랑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오늘 날씨가 추운데 극장을 찾아주셔서 감사하다. 올해 건강관리를 잘 하시길 바라고, 행복하셨으면 좋겠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극한직업’은 마약반 5인방의 모습을 통해 제목의 의미를 고스란히 담아내는 한편 형사들의 치킨집 위장창업이라는 참신하고 기발한 소재 및 설정을 바탕으로 지금껏 보지 못한 수사물을 선보였다.

형사와 소상공인을 오가는 이중적인 캐릭터들의 반전 매력으로 웃음을 유발함과 동시에 이 시대를 살아가며 ‘극한 직업’에 종사하는 모든 이들의 공감대를 형성한다. 지난달 23일 개봉한 ‘극한직업’은 어제(9일)까지 1217만 6156명(영진위 제공)을 동원했다./ purplish@osen.co.kr

[사진] 곽영래 기자 youngrae@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02-10 08:31

Oh! 모션

HOT NEWS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