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하는 날' 홍석천, 피아노 치는 돈스파이크에 "너 조금만 잘 생겼으면 위험했어"

'외식하는 날' 홍석천, 피아노 치는 돈스파이크에...
[OSEN=최나영 기자] SBS플러스 '외식하는 날' 방송인 홍석천이 피아노를 치는 돈스파이크에게 “너 조금만...


[OSEN=최나영 기자] SBS플러스 '외식하는 날' 방송인 홍석천이 피아노를 치는 돈스파이크에게 “너 조금만 잘 생겼으면 위험했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최근 녹화에서 돈스파이크 모자는 여느 때와 같이 고기 외식을 하러 나가기로 했다. 이들은 외식 전, 돈스파이크의 작업실에서 홍석천과 만났다. 돈스파이크는 작업실에서 피아노로 요즘 만들고 있는 곡을 들려줬다. 멋진 피아노 선율을 들은 홍석천은 돈스파이크에게 “머리카락 있고 조금만 더 멋있었으면 진짜 너 위험했어”라고 이야기해 돈스파이크 엄마가 화들짝 놀랐다.

돈스파이크 모자, 홍석천은 돈스파이크가 안내하는 맛집으로 향했다. 육즙이 가득한 양고기를 시킨 이들은 고기의 어마어마한 스케일에 놀랐다. 스케줄이 있어 먼저 자리를 뜨게 된 홍석천은 배가 부르다며 풀러 놓았던 남대문을 잠그지 않고 자리에서 일어나 매우 당황하자 어머니가 “할 수 있어”라며 느긋하게 격려하는 모습이 또 한 번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음식에 일가견이 있는 두 남자는 각자의 스타일대로 양고기를 이용한 먹팁을 선보이며 세기의 대결을 펼쳤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강호동은 홍석천의 참신한 먹팁 아이디어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22일 오후 9시 방송.

/nyc@osen.co.kr

[사진] SBS플러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01-22 10:16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