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라디오' 찬희 "주변에서 계속 '스카이캐슬' 결말 물어본다"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9.01.12 18: 06

SF9 찬희가 '아이돌 라디오'에 전화 연결로 깜짝 출연, 드라마 '스카이캐슬'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찬희는 11일 방송된 MBC 라디오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깜짝 전화 연결로 등장했다.
이날 라디오에는 SF9 휘영, 더보이즈 영훈, 스트레이키즈 현진이 출연했다. 찬희는 휘영과의 전화 연결로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찬희는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황우주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DJ인 비투비 정일훈이 "SF9 찬희 씨 인기가 대단하다"고 말하자 같은 그룹인 SF9 휘영은 "어딜 가도 다 찬희 얘기밖에 없다"고 말했다.
찬희는 드라마 인기를 체감하는지 묻는 질문에 "아니다. 사실 저는 잘 느끼진 못 하겠다"면서도 "주변 분들이 계속 결말을 물어본다"고 답했다. 그러자 휘영은 "드라마에서 (김혜나가) 떨어진 것, 배후가 누구야?"라고 곤란한 질문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찬희는 휘영이 드라마 모니터링을 안 해준다면서 "저는 휘영이 ‘고등래퍼’ 나온 것 봤다. 지금 삐져 있다"고 귀여운 투정을 부렸다. 그러면서도 찬희는 휘영과 서로 힘내라며 응원을 나누는 등 훈훈한 팀워크를 보여줬다. 찬희는 끝 인사로 "'아이돌 라디오'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다. 휘영이 잘 부탁드린다. 오늘도 라디오 끝나고 'SKY 캐슬'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며 드라마 홍보도 놓치지 않았다./mari@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