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팬' 민재휘준, 'Treasure' 라이브 연습 영상 공개 '탄탄한 실력 입증'

'더팬' 민재휘준, 'Treasure' 라이브...
[OSEN=장진리 기자] '더 팬'에 출연 중인 15세 듀오 민재휘준의 라이브 영상 연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OSEN=장진리 기자] '더 팬'에 출연 중인 15세 듀오 민재휘준의 라이브 영상 연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티오피미디어는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민재휘준의 '트레저(Treasure)’ 라이브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민재휘준은 SBS ‘더 팬’ 3라운드 1:1 경연에서 선보였던 브루노 마스의 ‘트레저(Treasure)’를 라이브를 곁들여 연습하고 있다. 실전 무대처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한 민재휘준은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라이브로 뛰어난 실력을 자랑했다.

현재 SBS ‘더 팬’에 출연 중인 민재휘준은 방송을 통해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매력들을 선보이며 팬마스터들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최고득점을 받았던 2라운드 무대에서는 팬마스터 보아로부터 “노래를 부르면서 춤을 다 소화한다. 트릭을 쓰지 않는 무대를 보여줘서 기대를 했는데 오늘도 춤과 노래를 다 소화하는 무서운 젊은 피를 어찌해야 할 지 모르겠다”는 극찬을 받으며 기대주로 떠올랐다.

앞서 민재휘준은 연습생들과 한 팀으로 세계 최대 댄스 대회인 ‘WOD (World of Dance)’에 참가해 인기상을, 국내 청소년 댄스 대회인 ‘피드백 컴페티션 유스 2017 (FEEDBACK COMPETITION YOUTH 2017)’에서는 2등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민재휘준이 출연 중인 SBS ‘더 팬’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mari@osen.co.kr

[사진] 티오피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01-12 10:53

HOT NEWS

Oh! 모션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