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 나가사키 바렌, 이종호 임대 영입

[공식발표] 나가사키 바렌, 이종호 임대 영입
[OSEN=우충원 기자] 나가사키 바렌이 이종호 임대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OSEN=우충원 기자] 나가사키 바렌이 이종호 임대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일본 J리그 2 나가사키 바렌은 10일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이종호 영입을 알렸다. 나가사키 바렌은 "울산 이종호를 임대로 영입했다. 이종호는 2월 1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나가사키 바렌에서 뛰게됐다"고 설명했다.

지난 2011년 전남에 입단한 이종호는 5년간 활약했다. 그리고 2015년에는 동아시안컵 대표로 활약했다.

2016년 전북이로 이적한 이종호는 출전 기회를 잡지 못했다. 주전 경쟁서 어려움을 겪으며 다시 새로운 길을 찾았다. 2017년 울산으로 옮긴 이정호는 '이종호랑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활약을 선보였다. 하지만 부상으로 인해 지난해 제 몫을 하지 못했다.

올 시즌 대대적인 선수보강을 펼치는 울산에서 이종호는 기회를 잡을 가능성이 높지 않았고 결국 임대 생활을 결정했다.

나가사키 바렌은 이종호 영입으로 공격력 업그레이드를 노린다. 지난 시즌 J리그 최하위에 그치며 강등된 나가가시는 이종호 영입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펼치게 됐다. / 10bird@osen.co.kr

[사진] 홈페이지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01-10 17:58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