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류 베리모어, 11kg 감량 성공..다이어트 전후 사진공개[Oh!lywood]

드류 베리모어, 11kg 감량 성공..다이어트...
[OSEN=김보라 기자] 영화배우 드류 베리모어(44)가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OSEN=김보라 기자] 영화배우 드류 베리모어(44)가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드류 베리모어는 21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살이 빠지기 전의 모습과 감량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비교해 게재했다.

이날 드류 베리모어는 “내가 스스로 봐도 달라진 게 느껴진다”며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병행한 덕분에 25파운드가 빠졌다”고 밝혔다. 25파운드는 약 11.33kg에 해당한다.

이어 베리모어는 “일단 내 얼굴이 많이 갸름해 졌다. 3개월 동안 식단과 운동이 가져온 결과인 것 같다”며 “전문가의 도움으로 내가 이렇게 달라질 수 있었다. 하지만 두 아이를 제쳐놓고 나 자신을 우선적으로 돌보는 게 항상 쉬운 일은 아니었다”고 토로했다.

그녀는 슬하에 두 딸 올리브 베리모어 코펠만, 프랭키 베리모어 코펠만을 키우고 있다.

드류 베리모어는 “ 나는 최고의 ‘나’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게 됐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실생활 때문에 일관성이 부족할 수밖에 없다”라며 “때때로 사람들은 전문가들의 도움이 필요하다. 올바른 사람들과 함께 나는 목표를 현실로 만들 수 있었다”고 살을 뺀 비결을 밝혔다./purplish@osen.co.kr

[사진] 드류 베리모어 인스타그램(Drew Barrymore instagram)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2-23 08:42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