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희, 어머니 '빚투' 의혹 휩싸여.."진짜 사실 아닙니다" 해명

김영희, 어머니 '빚투' 의혹 휩싸여.."진짜...
[OSEN=이소담 기자] 개그우먼 김영희가 어머니 ‘빚투’ 의혹이 불거지자 “사실이...


[OSEN=이소담 기자] 개그우먼 김영희가 어머니 ‘빚투’ 의혹이 불거지자 “사실이 아니다”라고 SNS를 통해 짧게 해명했다.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개그우먼 김모양의 어머니 권 아주머니와 저희 어머니는 고향 친구였다. 김모양과 권모 아주머니가 대구에 살 때 권모 아주머니께서 1996년 저희 부모님께 돈을 빌려가셨다”는 이른바 ‘빚투’ 글이 올라왔다.

이 작성자는 “김모씨가 연예인이 되자 SNS를 통해 연락을 취했더니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하겠다고 했다”며 6600만원을 갚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이와 함께 대구지방법원 판결문을 공개하기도 했다.

해당 글에서는 개그우먼 김모씨를 추측할 수 있게 비교적 자세한 설명이 게재돼 있었으며,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특정 개그우먼이 아니냐며 추측하는 반응이 이어졌다.

이글이 온라인상에 유포되기 시작한 후 김영희는 자신의 SNS에 “빚투 뭔가요?”라고 묻는 네티즌의 댓글에 “진짜 사실이 아닙니다”라고 해명했다. ‘김영희 빚투 나옴’이라는 글을 링크한 댓글에도 “사실이 아닙니다”라며 호소하고 있는 중이다.

앞서 최근 연예계에서는 래퍼 마이크로닷을 시작으로 스타 부모의 ‘빚투’ 논란이 연이어 이어지고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2-15 18:19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