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뉴 감독, "포그바는 판타스틱 선수"...발렌시아전 출격

무리뉴 감독, "포그바는 판타스틱...
[OSEN=한용섭 기자] 조세 무리뉴 맨체스터유나이티드 감독이 폴 포그바를 칭찬하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무리뉴 감독은...


[OSEN=한용섭 기자] 조세 무리뉴 맨체스터유나이티드 감독이 폴 포그바를 칭찬하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무리뉴 감독은 포그바가 다음 주 발렌시아와의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서 "환상적인 플레이를 보여줄 것"이라고 자신했다.

맨유는 9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2018-19 EPL 16라운드에서 풀럼을 4-1로 완파했다. 최하위 풀럼에 대승을 거두며 6위로 뛰어올랐다.

그런데 이 경기에서 포그바는 벤치 멤버로 있었지만, 교체로도 출장하지 않았다. 2경기 연속 선발 제외였다. 스카이스포츠에 따르면, 무리뉴 감독은 경기 후 "포그바는 발렌시아와의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얼마나 훌륭한 선수인지를 모든 사람들에게 보여줄 것이다. 그는 환상적인 선수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포그바가 잊지 말아야 할 것도 주문했다. '포그바가 팀에 돌아오기 위해 필요한 것'을 묻는 질문에 무리뉴 감독은 "포그바는 팀 전체가 플레이하는 것과 같은 정신으로 경기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올 시즌 초반 무리뉴 감독과 포그바는 불화설이 끊이지 않았고, 포그바는 돌출 행동으로 무리뉴 감독의 질책을 받기도 했다. 최근 리그에서 4경기 연속 무승 끝에 승리한 무리뉴 감독은 "포그바는 환상적인 선수가 될 잠재력을 갖고 있다. 발렌시아전에서 훌륭한 경기를 보여줄 것이다"고 말했다.

맨유는 챔피언스리그 H조에서 16강 진출을 확정한 상태다. 그러나 승점 10점으로 2위, 1위는 유벤투스(승점 12)다. 맨유는 조별리그 발렌시아(승점 5)와 최종전에서 승리해 조 1위 가능성에 도전한다. 유벤투스는 최하위 영 보이스(승점 1)와 최종전을 치른다. /orange@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2-09 18:00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