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광희, 오늘 전역 후 내게 가장 먼저 전화했다고”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8.12.07 15: 08

개그맨 박명수가 광희의 전역 소식을 전했다.
박명수는 7일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이날 제대한 광희를 언급했다. 그는 “광희가 전역하고 나한테 제일 먼저 전화했다'고 연락이 왔다. 그런데 진짜인지는 모르겠다. 하도 거짓말을 해서. ‘형한테 제일 먼저 전화했어요’라고 했다”고 밝혔다.
이어 “벌써 2년이 지났는데 광희 씨가 군대에서 정말 힘들었던 기간을 보냈을 거다”며 “그저께 헤어진 거 같은데 시간이 정말 빠르다” 회상했다.

그러면서 “광희가 ‘왜 한 번도 면회 안 오냐’고 했는데 내 친동생 면회도 한 번도 안 갔다. 여튼 미안하다. 그래도 광희가 참 좋은 동생이다. 동생인데 옷도 벗어주고 신발도 사줬다. 뭘 사줘서 그런 게 아니라 인간적으로 우러나서 그런 거다. 진짜 좋은 동생이다. 신발도 코트가 예쁘다고 하면 ‘군대 가면 입을 일 없다’며 코트를 줬다”고 고마운 마음을 내비쳤다.
박명수는 “그래서 내가 우리 집에 오라고 했다. 와서 맛있는 밥 한 끼 사주고 용돈이라도 주려고 한다. 온고는 하는데 모르겠다”며 “앞으로 광희 씨 때문에 웃을 일이 많이 생길 것 같다”고 광희의 전역을 축하했다. /kangsj@osen.co.kr
[사진] 박명수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