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남우현, '지금 이 노래' 티저공개…되살아나는 콘서트 감동[Oh!쎈 컷]

인피니트 남우현, '지금 이 노래'...
[OSEN=정지원 기자]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남우현이 새 싱글 앨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OSEN=정지원 기자]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남우현이 새 싱글 앨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남우현의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7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3일 발매될 새 디지털 싱글 '지금 이 노래' 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지난달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개최한 남우현의 솔로 단독 콘서트 '식목일' 무대 위의 모습과 함께 곡명이 기재되어 있어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특히 사진 속 남우현의 무대 위에서 열창하는 모습이 담겨 지난 콘서트의 감동과 열기를 다시 한번 상기시킨다.

남우현은 지난 9월 두 번째 미니 앨범 '세컨드 라이트(Second Write..)'에서 보컬뿐 아니라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한껏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신곡 ‘지금 이 노래’에서는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리스너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남우현의 새 디지털 싱글 '지금 이 노래'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2-07 11:28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