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기대작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6일 서비스 시작

모바일게임 기대작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OSEN=고용준 기자] 모바일 게임 시장이 다시 한 번 뒤흔들릴 수 있다. 출시 전 양대 마켓 인기 1위에 올랐던...


[OSEN=고용준 기자] 모바일 게임 시장이 다시 한 번 뒤흔들릴 수 있다. 출시 전 양대 마켓 인기 1위에 올랐던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 지난 6일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됐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대형 IP와 넷마블의 두 번째 레볼루션 타이틀이라는 조합만으로 첫 공개 이후 줄곧 업계 안팎의 높은 관심을 받아 왔다.

특히 지난 5일부터 진행한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당일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에 오른 데 이어 6일 오전 구글 플레이에서도 인기 1위에 오르는 등 하반기 최고 기대작다운 저력을 선보이며 흥행몰이를 시작했다.

이 게임은 언리얼엔진4로 제작된 풀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고퀄리티 시네마틱 연출과 메인 시나리오에 충실한 스토리, 경공 시스템, 대전 게임급 전투액션 등 원작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 냈다.

또한 무림맹과 혼천교로 양분된 세력간 경쟁을 기반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픈 필드 세력전’, 계층을 기반으로 갈등, 협동, 경쟁이 발생하는 ‘커뮤니티’ 등 차별화 요소를 통해 한 단계 더 발전된 모바일 MMORPG를 완성했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을 기다려온 이용자들에게 기대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며 “레볼루션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또 한 번의 혁명을 일으켜 최고의 성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scrapper@osen.co.kr

[사진] 넷마블 게임즈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2-07 07:54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