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창섭, '비디오스타' 출연…현역 입대 심경 밝힐까 [공식입장]

비투비 이창섭, '비디오스타' 출연…현역 입대...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 측은 6일 OSEN에 "이창섭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OSEN=장진리 기자] 비투비 이창섭이 '비디오스타'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 측은 6일 OSEN에 "이창섭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비디오스타'는 군 입대를 앞둔 이창섭의 마지막 예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창섭은 오는 2019년 1월 14일 군 입대가 결정됐다. 이창섭은 2019년 1월 14일 훈련소로 입소,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다.

비투비 중에서는 두 번째로 입대하는 멤버가 된다. 리더 서은광이 지난 8월 입소, 현재 이기자부대에서 복무 중인 가운데 이창섭이 서은광의 바통을 이어받아 현역으로 군 복무하게 됐다. 또 다른 멤버 이민혁은 의무경찰에 합격, 입영 일자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이창섭은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군 입대를 앞둔 심경을 밝힐 것으로 기대된다. 과연 '진짜 사나이'가 될 이창섭이 어떤 입장을 직접 전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비디오스타'는 오는 13일 녹화가 진행된다. /mari@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2-06 17:25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