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퀸에게 빠진 이유…MBC, 10일 '내 심장을 할 퀸' 방송 [공식입장]

우리가 퀸에게 빠진 이유…MBC, 10일 '내...
[OSEN=장진리 기자] MBC가 '라이브 에이드'에 이어 퀸의 이야기를 또 한 번 방송한다.


[OSEN=장진리 기자] MBC가 '라이브 에이드'에 이어 퀸의 이야기를 또 한 번 방송한다.

MBC는 10일 MBC 스페셜 '내 심장을 할 퀸(QUEEN)'으로 또 한 번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내 심장을 할 퀸'은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로 시작된 퀸 열풍의 이유를 되짚어 보고 시청자들과 함께 감동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 방송 최초로 퀸의 대표곡 '보헤미안 랩소디'가 탄생한 스튜디오를 공개하고 40년의 역사를 함께 한 현지 팬들을 만나 국내에선 공개되지 않았던 퀸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방송에 앞서 '내 심장을 할 퀸' 제작진은 5일 홍대의 한 싱어롱 극장을 대관해 퀸의 팬들을 초대했고, 이들의 사연을 카메라에 담았다. 싱어롱 관람 이벤트는 공지 2시간만에 178석 전석이 매진되었고, 팬들은 싱어롱 관람을 위해 창원, 목포, 평창 등 전국에서 모였다. 야광봉 등 각자 준비한 소품은 물론 역대급 분장을 한 팬들의 모습까지, 싱어롱 관람 현장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내 심장을 할 퀸'은 1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mari@osen.co.kr

[사진] MBC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2-06 15:55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