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광→이창섭 1월 입대·이민혁 대기…비투비, 군입대 릴레이 [종합]

서은광→이창섭 1월 입대·이민혁 대기…비투비,...
[OSEN=장진리 기자] 비투비 이창섭이 서은광에 이어 군에 입대한다.


[OSEN=장진리 기자] 비투비 이창섭이 서은광에 이어 군에 입대한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OSEN에 "비투비 이창섭이 오는 1월 14일 현역으로 입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창섭은 2018년 1월 14일 훈련소로 입소,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현역으로 약 2년 간 복무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창섭 본인이 조용한 입대를 원했다. 입대 장소와 시간은 별도로 공개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비투비는 리더 서은광을 시작으로 멤버들의 군 입대가 이어지고 있다. 서은광은 지난 8월 입소해 현재 이기자부대에서 현역으로 복무 중이다. 리더 서은광의 바통은 이창섭이 받게 됐다. 이창섭은 서은광의 뒤를 이어 1월 현역으로 입대,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


이창섭 외에도 이민혁 역시 입대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이민혁은 최근 의무경찰에 합격했다. 이민혁은 의무경찰에 지원해 1차 통과를 마쳤고, 2차 랜덤 추첨을 통해 최종 합격했다. 소속사 큐브 측은 "이민혁이 늦어도 내년 안에 입대를 할 예정이다. 정확한 시기는 아직 통보받지 못했다"고 밝힌 바 있다.

비투비는 2019년 멤버들의 군 입대 릴레이로 '따로 또 같이' 활동에 돌입할 것으로 보인다. 남은 기간 동안에는 입대 전까지 예정된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 이민혁은 '대장금이 보고있다' 등으로 연기자로도 활약 중이며, 이창섭은 오는 11일 솔로 앨범 '마크(Mark)'를 발표하고 팬들을 만난다. 최근 비투비는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를 발매, 또 한 번 '믿고 듣는 비투비표 발라드'의 인기를 입증했다. /mari@osen.co.kr

[사진] OSEN DB,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2-06 16:20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