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클리오, 120대 한정 '스틸 에디션' 판매

르노 클리오, 120대 한정 '스틸 에디션' 판매
[OSEN=강희수 기자] 르노삼성이 르노 클리오의 한정판 '스틸 에디션'을 들여왔다. 더불어...


[OSEN=강희수 기자] 르노삼성이 르노 클리오의 한정판 '스틸 에디션'을 들여왔다. 더불어 ‘클리오(CLIO)’의 19년형 모델도 판매를 시작했다.

120대 한정으로 판매 되는 스틸(STEEL) 에디션은 르노 탄생 120주년을 기념해 제작 됐다. 르노의 120년 헤리티지가 담긴 한정판 모델이다. 스틸 전용 외관과 내부 데코레이션으로 은은하고 세련된 느낌을 냈다.

외관 사이드에 부착된 STEEL 배지를 비롯해 블랙 아웃사이더 미러와 사이드 몰딩, 블랙 투톤 알로이 휠로 시크한 매력을 더했고, 육각형 모양의 스틸 전용 데칼을 부착해 톡톡 튀는 개성을 강조했다.

스틸 에디션의 인테리어는 라이트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준 블랙 벨벳 시트와 레이징 기법을 사용한 에어벤트 그리고 STEEL 레터링이 들어간 스티어링 휠로 세련미를 살렸다. LED PURE VISION 헤드램프, 풀 오토 에어컨, 인텔리전트 스마트 카드 시스템, 열선시트, 전방경보시스템 등 주요 사양도 빠뜨리지 않았다.


아이스 화이트, 머큐리그레이, 디아망블랙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스틸 에디션의 가격은 2,155만 원(개소세 인하 기준)이다.

19년형 클리오는 강화된 디젤 배출가스 규제(유로6C)에 대응하도록 개선 됐다. 제조 원가가 상승했지만 가격은 18년형과 동일하다. 클리오 젠(ZEN)트림이 1,954만 원, 인텐스(INTENS) 트림이 2,278만 원이다. /100c@osen.co.kr

[사진] 클리오 한정판 스틸 에디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2-05 16:55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