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오토솔루션에서 겨울 채비하세요"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8.11.26 10: 29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11월 26일부터 12월 29일까지 차량 정비 수요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르노삼성자동차와 함께하는 오토솔루션 겨울맞이 이벤트(Season’s Greetings)를 이벤트를 연다.
행사 기간 동안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 차량을 입고하는 이들은 엔진오일과 계기반,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과 하체파손/오일누유와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차량 안전항목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교체 빈도가 높은 일부 소모품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프리미엄 엔진오일 또는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개별 교체시에는 부품가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동시 교체시에는 총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겨울철 방전 위험이 높은 배터리를 교체하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재 방문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정비 쿠폰을 증정한다.

타이어와 보증연장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상품권 또는 정비 쿠폰이 제공된다. 타이어는 구매 수량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2본 구매 시 2만원, 4본 구매 시 5만원)을 증정하며, 4본 구매 시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의 보증연상 상품인 ‘해피케어 서비스’를 구매하면 모바일 정비 쿠폰(3년 연장 시 3만원, 4년 연장 시 5만원)을 증정하며, 카드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에는 5% 가격 할인 혜택까지 함께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 김태준 상무는 “늦가을부터 기온이 급격히 내려가면서 사고나 차량 고장 위험이 높아지는 만큼, 자동차 점검과 정비는 필수적”이라며, “르노삼성자동차 오토솔루션의 이번 연말 이벤트를 통해 올 겨울도 안전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사진] 르노삼성자동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