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박정규 대표, 日 캠프 격려 방문 '내년 구상 논의'

한화 박정규 대표, 日 캠프 격려 방문 '내년...
[OSEN=이상학 기자] 한화 이글스 박정규 신임 대표이사가 일본 미야자키에서 마무리캠프를 치르고 있는 선수단을 격려했다.


[OSEN=이상학 기자] 한화 이글스 박정규 신임 대표이사가 일본 미야자키에서 마무리캠프를 치르고 있는 선수단을 격려했다.

박정규 대표이사는 14일부터 16일까지 2박3일 일정으로 마무리캠프가 진행 중인 일본 미야자키를 방문했다. 박정규 대표는 14일 훈련장인 기요타케 야구장을 방문, 한용덕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와 선수단을 만나 격려했다.

선수단과 만난 자리에서 박 대표는 "마무리캠프는 한 시즌을 마무리하는 곳이면서 내년 시즌을 대비하는 자리이기도 하다"며 "이곳에서 열심히 잘 훈련해서 내년 시즌 1군에서 더 자주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덕담을 건넸다.

이어 15일에는 미야자키 선마린 구장에서 열린 일본 프로야구팀 요미우리 자이언츠와의 연습경기를 관전했다. 박 대표는 이날 경기에 앞서 하라 다쓰노리 신임 요미우리 감독과 만나 인사를 나누기도 했다.

경기 후에는 미야자키시청을 방문, 시 관계자들과 원활한 캠프 진행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아울러 저녁에는 한용덕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와 만찬을 통해 2018시즌 선전에 대해 고마움을 전하며 내년 시즌 구상 및 구단의 발전 방향에 대한 논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2박 3일간 일본 일정을 소화한 박정규 대표이사는 오는 16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 본격 업무를 이어갈 방침이다. /waw@osen.co.kr

[사진] 박정규 대표이사(오른쪽에서 두 번째)가 15일 일본 미야자키 선마린구자엥서 열린 요미우리와 연습경기에 앞서 한용덕 한화 감독(오른쪽), 하라 다쓰노리 요미우리 감독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위), 박정규 대표이사(오른쪽에서 세 번째)가 미야자키 시청을 방문, 구단 및 시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 이글스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1-15 17:14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