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NC, 25일 타운홀 미팅 개최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NC, 25일 타운홀...
[OSEN=손찬익 기자] NC 다이노스가 오는 25일 오후 1시부터 창신대학교 대강당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타운홀...



[OSEN=손찬익 기자] NC 다이노스가 오는 25일 오후 1시부터 창신대학교 대강당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타운홀 미팅'을 연다.

올해로 일곱 번째를 맞는 타운홀 미팅은 NC 선수단이 한 시즌 동안 넘치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과 한 자리에 모여 마음을 나누는 자리다.

이번 타운홀 미팅은 3부로 구성해 선수단과 팬의 스킨십을 늘리고 함께 게임도 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오후 1시부터 45분간 야외와 식당에서 진행하는 1부는 팬이 행사가 열리는 강당으로 입장하기 전 일부 선수를 미리 만나는 시간이다. NC 선수가 팬의 초상화를 그려주거나 타로를 봐주는 체험존을 운영하고 선수가 직접 행사 티켓을 발권하거나 NC 상품을 판매한다.

본격적인 행사인 2부는 오후 2시부터 선수단 및 코칭스태프 인사로 시작한다. 이동욱 신임 감독과 신임 코칭스태프(손민한, 이호준, 이종욱, 채종범, 박석진 코치)가 직접 인사를 전한다.

랠리 다이노스와 신인선수들의 공연도 준비돼 있다. 선수단과 팬은 4개 팀으로 나눠 함께 퀴즈 등 4가지 주제로 게임도 펼친다. 승리한 팀은 추첨을 통해 에어부산 항공권, 실착 유니폼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 3부는 총 24명의 선수단 사인회로 진행된다. 시즌회원(A TYPE 회원대상)과 드림티켓 구매자, 2부 게임 대결에서 승리한 팀 팬에게만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타운홀 미팅은 유료이며 전체 관중에게 타운홀 미팅 기념구를 선물한다. 티켓링크에서 21일 오전 10시부터 22일 밤 12시까지 예매 가능하다. 특히 시즌회원(A TYPE 회원대상)과 드림티켓 구매자는 11월 19일 오전 10시부터 20일까지 밤 12시까지 선예매할 수 있는 혜택이 있다. /what@osen.co.kr

[사진] NC 다이노스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1-14 10:01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