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SOLO' MV 메이킹 공개 "블랙핑크에서 보지 못했던 다른 자아"

제니, ‘SOLO' MV 메이킹 공개...
[OSEN=지민경 기자] 제니가 첫 솔로곡 'SOLO'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통해 신곡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감상...


[OSEN=지민경 기자] 제니가 첫 솔로곡 'SOLO'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통해 신곡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감상 포인트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3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제니의 첫 솔로곡 'SOLO '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메이킹 영상을 통해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제니가 소개하는 뮤직비디오 감상 포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제니의 ‘SOLO’ 뮤직비디오는 영국에서 촬영됐으며 빅뱅 'BLUE', 지드래곤 '무제', 블랙핑크 'STAY'를 작업한 한사민 감독이 연출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큰 관심을 모았다. 이번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에서는 현지 맨션, 세탁소, 길거리, 주차장, 파티장 등을 배경으로 연인과 이별하고 성숙해지는 과정을 진지하게 연기하는 제니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 속 제니는 "여자가 사랑을 하다가 남자에게 상처받고 이별 과정을 조금씩 이겨나가는, 그래서 나중에는 괜찮아지는 과정을 보여준다”며 신곡 뮤직비디오에 대해 설명했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에 드라마적인 요소가 많다”며 “캐릭터에 몰입할 수 있도록 감독님과 많은 준비와 이야기를 했으며 감정이나 캐릭터가 잘 표현됐는지 보여드리려고 신경 썼던 것 같다”고 전했다.

이번 솔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제니는 “블랙핑크에서 보지 못했던 저의 다른 자아를 보여드릴 테니 봐주시기만 해도 좋을 것 같다”는 소감을 밝혔다.

제니의 첫 솔로곡 ‘SOLO’의 작사는 블랙핑크 데뷔 때부터 모든 곡을 작업한 테디가 맡았다. 작곡 역시 테디와 24가 함께했다. ‘SOLO’는 팝적인 요소가 적절히 가미된 힙합곡으로, 도입부의 아름다운 코드와 간결한 멜로디 라인 위에 더해진 직설적이고 솔직한 가사는 듣는 이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다. 이번 신곡을 통해 제니의 외면과 내면 안에 공존하고 있는 연약한 소녀와 독립적이면서도 강한 여성, 두 가지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멤버들 가운데 솔로 첫 주자로 나선 제니의 신곡 ‘SOLO’ 무대는 지난 10일과 11일에 개최된 블랙핑크의 서울 단독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돼 많은 팬들의 열광적 환호를 이끌어낸 바 있다. 어제(12일) 오후 6시 공개된 ‘SOLO’ 음원은 공개 첫날부터 멜론을 비롯한 8곳 음원차트 1위를 올킬했다. 뿐만 아니라 아이튠즈 차트에서도 40개국 1위를 달성하며 뜨거운 국내외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어제(12일) 공개된 ‘SOLO’ 뮤직비디오 또한 오늘 오전 9시 경 유튜브에서 1천만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제니의 ‘SOLO’가 얼마나 더 비상할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1-13 10:06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