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빛나리' 뮤직비디오 1억 뷰 돌파..역주행 신화ing

펜타곤, '빛나리' 뮤직비디오 1억 뷰...
[OSEN=김은애 기자] 그룹 펜타곤의 '빛나리'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했다.


[OSEN=김은애 기자] 그룹 펜타곤의 '빛나리'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했다.

2018년 4월 2일 공개된 펜타곤의 미니 6집 'Positive'의 타이틀곡 '빛나리' 뮤직비디오가 지난 11일 0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며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입증했다.

펜타곤의 '빛나리'는 누군가를 너무나도 사랑하지만 용기가 없어 차마 고백하지 못하고 주변을 서성거리는 짝사랑에 대해 표현한 곡으로, 피아노 메인 리프와 미니멀한 리듬이 돋보이는 유쾌하고 밝은 곡이다.

특히, '찌질이-머저리-거머리-겉절이'로 이어지는 독특한 가사와 '너드' 콘셉트가 화제를 모으며 발매 한 달 만에 각종 음원사이트에 차트인했으며 이후 10위권까지 순위가 상승하는 등 역주행 신화를 이뤄낸 바 있다.

한편, 펜타곤은 지난 9월 발매한 미니 7집 'Thumbs Up!'의 타이틀곡 '청개구리'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현재 뮤지컬, 예능 등 활발한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큐브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1-12 11:29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HOT NEWS

Oh! 모션

OSEN 포토 슬라이드

Live 실시간 속보

OSEN과 커피한잔

OSEN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