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견례 완료"..밴쯔, 여친 공개→내년 결혼..쏟아지는 축하(종합)[Oh!쎈 이슈]

"상견례 완료"..밴쯔, 여친 공개→내년...
[OSEN=박진영 기자] 1인 크리에이터 겸 잇포유 대표 밴쯔(본명 정만수)가 결혼 발표를 했다. 이와 함께 여자친구를...


[OSEN=박진영 기자] 1인 크리에이터 겸 잇포유 대표 밴쯔(본명 정만수)가 결혼 발표를 했다. 이와 함께 여자친구를 공개한 밴쯔에 많은 이들이 축하의 목소리를 전하고 있다.

밴쯔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내년에 장가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밴쯔와 그의 여자친구는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다.

밴쯔는 여자친구 사진을 공개한 것에 대해 "그동안 제가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얼굴 공개를 한 번도 하지 하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여자친구는 평범한 회사원인데 만약 공개적으로내 영상이나 SNS 계정에 공개를 했다가 추후 헤어지게 된다면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은 책임질 수 없기에 공개를 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이제는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을 책임질 수 있을거라 확신하기에 제 여자친구를 공개합니다"라고 설명했다.


한 마디로 결혼을 하게 됐기 때문이라는 것. 그는 “결혼식은 내년 초쯤 생각하고 날을 확정 짓지는 않았어요! 정확한 날짜는 추후 말씀드리도록 할게요"라며 상견례를 마치고 웨딩홀만 봐놓은 상태라고 설명했다. 또한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 아무것도 하지 않은 상황이라고도 했다.

그는 "우리에게는 해야 할 일들이 많고 정신이 없을 것"이라며 "먼저 가신 형·누나, 친구, 동생분들 앞으로 종종 물어볼게요, 조언 부탁해요. 어휴 후련하다"라고 덧붙였다.

밴쯔의 결혼 발표에 그를 지지하던 팬들은 따뜻한 축하와 응원의 목소리를 전하고 있다. 1인 크리에이터인 밴쯔는 유튜브 등에서 먹방 콘텐즈를 제작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 출연해 콘텐츠 제작기부터 일상 등을 공개해 많은 사랑을 얻고 있다.


여자친구와 약 3년간 교제한 것으로 알려진 밴쯔는 내년 초 정식으로 결혼해 부부가 될 예정. 최근 상견례를 마친 밴쯔의 행복한 기분을 알 수 있는 결혼 발표글에 많은 이들이 밴쯔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축하글을 올리고 있는 상황. 특히나 밴쯔가 직접 여자친구의 얼굴을 공개했기 때문에 두 사람의 동반 생방송 출연도 이뤄지지 않겠냐는 기대감도 이어지고 있다.

이하 밴쯔 결혼 발표 SNS 전문.

그동안 제가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얼굴공개를 한번도 하지않았어요. 왜냐하면 여자친구는 평범한 회사원인데 만약 공개적으로제 영상이나 SNS에 공개를 했다가 추후 헤어지게된다면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은 책임질 수 없기에 공개를 하지않았었어요. 하지만 이제는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을 책임질 수 있을거라 확신하기에 제 여자친구를 공개해요! 한마디로... 저 내년에 장가갑니다!!! 나먼저 간드아ㅏㅏ!!!!!! 님들 저 내년에 장가가요!!!!! 나먼저간다 친구들아 동생들아!!! 형누나들 저 먼저가요 편입준비할때부터 봐주셨던 그 철없던, 방안에서 부모님몰래 방송하던놈이 장가를간데요!!!!! 결혼식은 내년 초쯤 생각하고 날을 확정짓지는 않았어요! 정확한 날짜는 추후 말씀드리도록할게요!ㅎ 지금까지 상견례만 마치고 웨딩홀만 봐놓은 상태에요. 상견례...소갈비 맛있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스드메...? 하... 아무튼 아무것도 하지않은 상황이라 저희에게는 해야될 일들이 많고 정신이 없을거에요 ㅜㅜ 먼저가신 형누나친구동생분들 앞으로 종종 여쭤볼게요 조언부탁드려요!!!ㅎㅎㅎ 어후 후련하다!!!!!!!!ㅋㅋㅋ /parkjy@osen.co.kr

[사진] 밴쯔 SNS,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1-11 17:45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