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룸' 정제원, 이경영 위해 정원중 독살..김희선 누명 벗을까[종합] 

'나인룸' 정제원, 이경영 위해 정원중...
[OSEN=박판석 기자] '나인룸'에서 정원중을 범인은 김해숙이 아닌 정제원이었다. 정제원은 아버지인 이경영을 위해서...


[OSEN=박판석 기자] '나인룸'에서 정원중을 범인은 김해숙이 아닌 정제원이었다. 정제원은 아버지인 이경영을 위해서 기꺼이 정원중을 죽인 것이었다.

10일 오후 방송된 tvN '나인룸'에서 마현철(정원중 분)을 죽인 진범이 기찬성(정제원 분)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을지해이(김희선 분)는 현철을 죽인 누명을 벗을 수 있을까.

해이는 현철을 죽인 혐의로 살인죄를 경찰에 연행됐다. 해이는 오봉삼(오대환 분)에게 기산 회장을 만나게 해달라고 부탁했다. 봉삼은 기찬성의 사건에서 해이의 도움을 얻을 것을 갚기 위해서 해이의 부탁을 들어줬다. 기산은 해이가 배신했다고 생각했고, 찬성이 구치소에 간 것 때문에 분노했다.

해이는 기산에게 마대표를 죽인 것은 장화사라고 말했다. 해이는 "정황 증거 만으로 구속 되지 않는다. 목격자의 증언을 철회 해달라. 마대표를 죽인 것은 장화사다"라며 "장화사가 마대표를 죽인 이유는 모른다. 정체를 숨기려다 죽인 것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그게 아닐 수도 있다. 마대표가 장화사의 국선변호인이었던게 그 이유일 수 있다"고 말했다. 기산은 냉정하게 해이의 부탁을 거절했다.


해이에게 불리한 증거는 끊임없이 나왔다. 목격자의 증언은 물론 다른 방에서 발견된 수건에서도 해이의 혈액이 나왔다. 봉삼은 해이를 돕기 위해서 "진실을 들려달라"며 "정당방위, 과실치사 둘 중에 하나에서 답을 찾아야한다"고 제안했다. 해이는 방상수(임원희 분)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상수는 새로운 대표 김종수(손병호 분)의 말에 따라서 해이를 도와줄 수 없다고 선을 그었다.

유진은 봉사달(안석환 분)을 찾아가서 아버지와 기산 사이의 비밀을 알게 됐다. 사달은 추영배(윤박 분)와의 첫 만남을 떠올렸다. 유진은 사달이 준 기산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들고 장화사(김해숙 분)를 찾아갔다. 화사는 "추영배가 기산을 죽인 것 같다. 나도 알고싶다. 어떻게 추영배가 기산이 된 건지. 그 사정은 오직 추영배와 기세웅 사장만 알고 있겠지"라고 했다.

추영배는 기세웅이 불륜을 통해서 낳은 아들이었다. 기세웅은 추영배가 기산을 죽인 현장에 함께 있었다. 세영은 추영배를 기산으로 만들었다. 화사와 유진은 기세웅이 추영배를 기산으로 만들었다는 결론에 이르렀다. 화사는 기산으로부터 SH를 되찾아 오자고 제안했다.

기산은 유진에게 코트디부아르에 있는 병원으로 출국하라고 제안했다. 기산은 "을지해이가 마현철을 죽였다. 이제 우리 집안 누구도 스캔들에 휘말려서는 안된다. 1년만 나가 있으면 내가 다 정리하겠다. 해외로 가라. 그게 을지해이를 도와주는 길이다. 네가 떠나면 담장에서 을지해이를 도와줄 것이다"라고 했다. 기산은 자신의 제의를 거부한 유진을 납치했다.


화사와 해이는 경찰서에 만났다. 봉삼은 해이가 마현철을 죽인 범인이 아니라고 확신했다. 화사는 해이에게 그날 밤 있었던 일을 모두 털어놨다. 해이는 화사의 증언을 통해서 자신이 양주를 마시다 말고 복어젓과 복어회를 먹고 의식을 잃었다는 것을 믿지 않았다. 해이는 봉삼에게 "내가 현철을 술병으로 내려쳐서 과다 출혈로 죽였다고 했죠"라며 "과다출혈 때문에 죽은 것이 아니라면. 깨진 술병에서 테트르도톡신이 검출 됐다고 했죠. 치사량에 미치지 못한 것은 일반론이다. 머리에 난 상처 때문에 더 빨리 독이 퍼졌을 수 있다"고 했다. 해이는 자신의 혐의를 벗기 위해서 봉삼에게 현철이 그날 밤 무엇을 먹었는지 조사해달라고 부탁했다.

봉삼과 화사는 해이를 구하기 위해서 힘을 합쳤다. 봉삼은 테르도톡신을 파는 판매업자를 잡았고, 해이는 테르도톡신 판매업자와 기찬성과의 연결고리를 찾아냈다. 그리고 판매업자는 테르도톡신을 팔면서 몰래 기찬성의 사진을 찍었다. 봉삼과 해이는 판매업자가 가지고 있는 기찬성의 사진을 봤다. 기산도 CCTV를 통해서 마현철이 죽은 당일 기찬성을 찾아갔다는 것을 알아냈다.
마현철을 죽인 범인은 기찬성이었다. 찬성은 테르도톡신을 탄 양주를 현철에게 선물했다.

해이는 유진에게 현철을 죽인 범인이 찬성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찬성이 현철을 죽인 것은 기산의 정체가 사실은 추영배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pps2014@osen.co.kr

[사진] '나인룸'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1-10 22:19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