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블랙핑크과 빅뱅 닮은 점 많아, 첫 콘서트 장소도 같다..제니=GD"

승리 "블랙핑크과 빅뱅 닮은 점 많아, 첫 콘서트...


[OSEN=김은애 기자] 빅뱅 승리가 블랙핑크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등장했다.

블랙핑크는 10일 서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BLACKPINK 2018 TOUR [IN YOUR AREA] SEOUL X BC CARD’를 개최했다.

이날 블랙핑크 콘서트에는 깜짝 게스트도 있었다. 바로 빅뱅 승리. 승리는 VCR에서도 등장해 관객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던 바.

승리는 빅뱅의 히트곡들과 올해 발표한 자신의 솔로곡 '셋 셀테니' 'WHERE R U FROM?' 등을 열창하며 관개들의 많은 호응응 얻었다. 심지어 관객들은 일어서서 승리의 무대를 함께 즐겼다.


승리의 입담도 빼놓을 수 없을 터. 승리는 "안녕하세요. 블랙핑크의 콘서트 게스트로 서서 영광이다"라며 "여기가 빅뱅 데뷔 첫번째 콘서트를 했던 곳이다. 블랙핑크 분들은 이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전세계로 나갈 것임을 확신한다. 블랙핑크가 너무 잘나가서 반말도 못하겠다"라고 말했다.

특히 승리는 "블랙핑크는 빅뱅과 닮은 점이 많다. 제니는 지드래곤이 생각난다. 항상 보면 파리에 가있더라. 자꾸 디자이너들이랑 사진 찍어서 올리더라"라고 밝혔다.

이어 승리는 "리사는 대성이 생각난다. 밝고 에너지가 넘치지 않나. 지수를 보면 탑 형이 생각난다. 카리스마 있으면서 엉뚱하지 않나. 로제는 태양이 생각난다"라고 칭찬했다. 그러면서 승리는 "블랙핑크에 나같은 멤버는 굳이 필요없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YG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1-10 19:31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