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콘서트서 최초공개한 솔로곡 'SOLO' 어땠나 '중독+트렌디'

블랙핑크 제니, 콘서트서 최초공개한 솔로곡...



[OSEN=김은애 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국내 첫 콘서트에서 첫 솔로곡 'SOLO'를 공개했다.

블랙핑크는 10일 서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BLACKPINK 2018 TOUR [IN YOUR AREA] SEOUL X BC CARD’를 개최했다.

무엇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블랙핑크 각 멤버들의 개인별 무대가 준비돼 멤버들이 가진 고유의 매력을 방출했다. 먼저 지수는 'CLARITY'를 열창하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과시했다. 록시크 스타일의 옷을 입은 지수는 시원한 고음을 자랑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어 리사는 댄스로 솔로무대를 꾸몄다. 리사는 'I LIKE IT' 'FADED' 'ATTENTION'으로 도발적인 퍼포먼스까지 소화하며 '댄스 실력자'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로제는 'LET IT BE' 'YOU & I' '나만 바라봐'를 커버하며 아름다운 음색을 뽐냈다. 그는 홀로 무대를 누비며 오롯이 목소리만으로 수많은 블링크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특히 제니는 솔로프로젝트의 첫 주자로 이번 콘서트를 통해 신곡 'SOLO’를 최초로 공개했다. 우선 뮤직비디오가 대형 스크린에 틀어져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압도했다. 뮤직비디오 속 제니는 현대무용을 연상케 하는 안무, 눈물연기, 천사 날개를 단 모습 등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

단연 무대는 팬들의 기대를 고스란히 충족시켰다. 트렌디한 비트가 몇 초만에 듣는 이들의 귀를 매료시키는 것. 화려한 스팽글 원피스를 입은 제니는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선사했다. 그중에서도 "나는 솔로~ 솔로로로로~~"라는 후렴구는 강렬한 중독성까지 안겼다.

제니의 솔로곡은 데뷔 이후 줄곧 블랙핑크의 히트곡 작업을 도맡아 온 테디가 작업했다. 작곡 역시 테디와 24가 함께 하면서 제니만의 매력을 최대치로 끌어냈다.

제니의 첫 솔로곡 'SOLO'는 팝적인 요소가 적절히 가미된 힙합곡으로, 도입부의 아름다운 코드와 간결한 멜로디 라인 위에 더해진 직설적이고 솔직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솔로곡을 통해서 제니의 외면과 내면 안에 공존하고 있는 연약한 소녀와 독립적이면서도 강한 여성 두 가지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YG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1-10 19:15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