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진식 감독, "현대캐피탈전도 좋은 분위기로"

신진식 감독, "현대캐피탈전도 좋은 분위기로"
[OSEN=대전, 이상학 기자] 삼성화재가 시즌 첫 셧아웃 승리로 웃었다.


[OSEN=대전, 이상학 기자] 삼성화재가 시즌 첫 셧아웃 승리로 웃었다.

삼성화재는 10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18~2019 V-리그 남자부 2라운드 KB손해보험과 홈경기에서 KB손해보험을 세트 스코어 3-0(30-28, 25-12, 25-23)으로 꺾었다. 시즌 첫 셧아웃 승리를 거둔 삼성화재는 4승4패 승점 11점으로 4위를 유지했다.

경기 후 신진식 삼성화재 감독은 "우리도 범실이 많았지만 KB도 범실이 많았다. (듀스까지 간) 1세트를 가져오며 승기를 잡은 것 같다. 전반적으로 선수들의 컨션이 괜찮았지만 시작부터 끝까지 집중력을 유지해야 한다. 아직 왔다 갔다 하는 부분을 보완해야 한다"고 총평했다.

이어 신진식 감독은 "다음 경기가 현대캐피탈전이다. 오늘 경기 승리로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가니 괜찮을 것 같다. 현대캐피탈도 서브가 좋은 팀이다. 거기에 대한 부담을 빨리 떨치는 게 급선무"라고 이야기했다. 삼성화재는 13일 1위 현대캐피탈과 붙는다.

한편 전날 KB손해보험과 트레이드로 데려온 이강원은 선수등록을 마무리한 뒤 현대캐피탈전부터 출격한다. 신진식 감독은 이강원에 대해 "서브부터 블로킹까지 다 해야 한다. 박철우가 안 될 때는 백업으로 들어가야 한다. 해야 할 것이 많은 선수"라고 기대했다. /waw@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1-10 16:17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