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김준호x김종민, 믿고보는 대상의 몸개그..'인간 팽이' 폭소

'1박2일' 김준호x김종민, 믿고보는 대상의...
[OSEN=박소영 기자] ‘1박 2일’ ‘김형제’ 김준호-김종민의 팽이 인간...


[OSEN=박소영 기자] ‘1박 2일’ ‘김형제’ 김준호-김종민의 팽이 인간 변신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의 포복절도를 유발한다. 다이나믹한 두 사람의 표정만으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솟구친다.

오는 11일(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 2일)는 충청남도 공주와 서천으로 떠난 ‘계룡산 단풍놀이’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 용의 기가 충만한 계룡산의 정기를 받기 위해 가을맞이 산행에 도전한 여섯 멤버들이 이번에는 ‘겨울맞이 첫 입수’에 도전한다. 그런 가운데 서로의 의자를 번갈아 가며 돌리고 있는 김준호-김종민의 모습이 포착돼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공개된 스틸에는 어린 시절 팽이 좀 돌려본 듯 남다른 의자 돌리기 실력을 뽐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마치 ‘팽이 돌리기 1인자는 나야 나’라는 것을 엿보게 하듯 입을 굳게 다문 채 진지하게 의자를 돌리는 이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배꼽 잡게 한다. 특히 김준호-김종민의 다이나믹한 표정이 절로 웃음을 자아낸다. 아이처럼 해맑은 웃음을 터트리는 ‘신바(신나는 바보)’ 김종민과 달리 김준호는 ‘어떻게 내게 이럴 수 있냐?’고 포효하듯 금방이라도 울음을 터뜨릴 듯한 서글픈 표정을 짓고 있어 이 날 방송을 궁금하게 만든다.

이 날 김준호-김종민은 그릇에 담긴 모형 물고기 인형을 사수하기 위해 물벼락 튀는 전쟁을 펼칠 예정. 하지만 빙글빙글 돌아가는 의자의 아찔한 원심력으로 인해 맨땅에 다이빙하듯 바닥에 벌러덩 자빠지는 등 통제불가 상황이 속출했다는 후문. 그런 와중에도 두 사람은 리얼한 브라더 케미를 자랑했다고 전해져 벌써부터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물들 이들의 활약에 관심이 모아진다.

인간 팽이에 등극한 김준호-김종민의 모습은 11일(일) 방송되는 ‘1박 2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매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1박2일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1-10 15:30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