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플리'·'에이틴' 계보 이을 'WHY', 6人6色 개인 포스터 공개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8.11.09 19: 06

'WHY' 주연 6인방(정건주, 오아연, 유동국, 이지원, 황인엽, 이소희)의 개인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9일 플레이리스트 측은 '연애플레이리스트', '에이틴(A-TEEN)'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웹드라마 'WHY: 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이하 WHY)의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에는 아름다운 제주도를 배경으로 주연 6인방이 각자의 생각에 잠겨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서로 다른 표정을 짓고 있는 이들의 모습에서 각자 맡은 캐릭터의 성격을 엿볼 수 있다.

'WHY'의 제작사인 플레이리스트는 '연플리' 시리즈, '열일곱', '옐로우', '꽃엔딩', '에이틴' 등 1020세대들의 감수성을 자극하는 작품들을 탄생시켜 전 세계 조회수 10억 뷰, 770만 구독자를 달성해낸 상황.
더군다나 이 드라마에는 정건주, 오아연, 유동국, 이지원, 황인엽, 이소희 등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신예들이 대거 출연하기에, 'WHY'를 향한 1020세대의 관심과 궁금증이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한편 'WHY'는 이유를 모른 채 기념일에 차인 남자가 1주일 간의 제주도 여행에서 만나는 사람들과 크고 작은 해프닝을 겪으며 자신이 차인 이유를 알게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플레이리스트의 V라이브와 네이버TV에서는 오는 10일 저녁 7시 1회가 선공개되며, 플레이리스트의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에서에서는 오는 15일 저녁 7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 nahee@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