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간식차 앞에서 '예뻐도 너무 예뻐'[★SHOT!]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8.11.09 16: 03

배우 이민정이 '운명과 분노' 촬영장을 공개하며 여전한 '무한 예쁨'을 드러냈다.
이민정은 9일 자신의 SNS에 SBS 새 주말드라마 '운명과 분노' 촬영장에서 지인들에게 받은 간식차 사진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간식차에는 '운명과 분노 그리고 구해라 많이 예뻐해주세요 예쁘잖아요' 문구가 적혀있다. 이에 이민정은 "From. 흥부자 친구들.. 흥많은 우리 친구들덕에 힘난다 고마우이~~~ 덩실덩실"이라고 화답하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스포티한 옷에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을 한 이민정의 빛나는 동안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민정이 출연하는 SBS 새 주말 특별기획 ‘운명과 분노’는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와 운명인 줄 알고 그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목적을 위해 남자를 차지하려는 여자와 복수심에 차 그 여자를 되찾으려는 남자 등 네 남녀의 엇갈리는 사랑과 분노를 담은 현실성 강한 격정 멜로드라마이다. 
주상욱, 소이현, 이기우, 차수연, 정규수, 정수영, 윤학, 공정환, 송옥숙, 고인범, 심이영, 박수아, 조승연, 권태원, 하민, 임지규, 한은성, 조완기, 허준석, 김단우 등이 출연한다. '미스 마, 복수의 여신' 후속으로 오는 12월 1일 오후 9시 5분 첫 방송된다.
/nyc@osen.co.kr
[사진] 이민정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