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난황소’ 감독 “그간 못본 마동석 시원한 액션 보여주고 싶었다”

‘성난황소’ 감독 “그간 못본 마동석 시원한 액션...


[OSEN=강서정 기자] ‘성난황소’의 김민호 감독이 마동석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김민호 감독은 8일 오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성난황소’(김민호 감독)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지금껏 보지 못했던 마동석의 시원한 액션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맨주먹으로 할 수 있는 타격감 있는 액션, 주먹을 문을 뚫고 들어오거나 등 관객들에게 액션 쾌감을 드리고 싶었다”고 했다.

이어 “동철과 지수 감정선을 따라가다 보면 긴장감과 긴박감이 흐르지만 그외 인물들이 나왔을 때는 예상하지 못한 유머를 드리고 싶었다”며 “스릴과 재미를 드리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또한 마동석에 대해 “마동석은 나와 오랫동안 이 작품에 대해서 얘기하고 고민했다. 촬영 현장에서 고민에 빠져있으면 마동석이 바로 캐치하고 현장에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도움을 많이 줬다. 가장 나한테 편한 사람이었고 의지가 되는 선배님이었다”며 “액션 장면에서 위험한 장면들이 있었는데 몸을 아끼지 않고 열연해줘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성난황소’는 오는 22일 개봉한다. /kangsj@osen.co.kr

[사진] 곽영래 기자 youngrae@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1-08 16:23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