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옥탑방의 문제아들' 정규行에 화환까지...김용만 "감동" [Oh!쎈 리뷰]

유재석, '옥탑방의 문제아들' 정규行에...
[OSEN=유지혜 기자] 개그맨 유재석이 '옥탑방의 문제아들'의 정규 편성을 축하했다.


[OSEN=유지혜 기자] 개그맨 유재석이 '옥탑방의 문제아들'의 정규 편성을 축하했다.

7일 오후 첫 방송된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옥탑방에서 처음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랜만에 옥탑방에서 만난 멤버들은 정규 편성을 자축했다. 힘든 계단을 오르며 김용만은 "정규로 편성됐으면 좋은 곳으로 옮길 만 하지 않냐"고 투덜거렸고, 김숙은 "사람이 변하면 안 된다"며 김용만을 타박했다.

이들은 화환이 줄줄이 서있는 옥탑방에 도착해 "정규 편성됐다"고 환호했다. 송은이는 "모든 시청자들 덕분이다. 정말 오랜만에 모처럼 집단지성의 힘을 보았다는 반응이 있었다. 우리는 집단 지성이 아니라 집단 지성피부 아니냐"고 농담을 했다.

김용만은 "경훈이 칭찬이 많았다. 경훈이 팬들이 많더라"고 칭찬했고, 민경훈은 "이게 다 형들, 누나들이 공간을 창출을 잘 해주신 덕분이다"라고 다른 MC들에 공을 돌렸다. 송은이는 "유일한 지적이 있었다. 문제를 내는 PD가 너무 어둡다는 지적이 있었다"고 말했고, 김용만은 "실제로는 더 어둡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의 정규 편성에 유재석, 이영자가 화환을 보냈다. 유재석의 "용만이 형 대상타는 날까지"라는 문구가 적힌 화환을 본 김용만은 "감동이다. 진짜 고맙다"고 말했다. 정형돈은 "이거 파일럿 뜬다고 했을 때 용만이 형 대상 타는 꿈을 꿨다. 용만이 형이 '대상 한 두번 타니? 난 요즘 편집 대상이야'라는 말까지 했다"고 말하며 대박 예감을 전했다. / yjh0304@osen.co.kr

[사진]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1-07 23:20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