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온 게임원컵 고척스카이돔 챔피언십, 2일부터 사흘간 개최
OSEN 이종서 기자
발행 2018.11.02 16: 31

사회인 야구단의 최강 팀을 가리기 위해 ‘2018 브리온 게임원컵 고척스카이돔 챔피언십’이 2일부터 4일까지 고척스카이돔에서 3일간 개최된다.
스포츠 비즈니스 그룹 브리온컴퍼니와 '게임원커뮤니케이션즈'가 주관하는 것만으로도 대회 전부터 야구인들 사이에서 귀추가 한층 더 주목됐다. 또한 사회인 야구단의 꿈인 프로구장,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명승부를 경험하기 위해 뜨거운 경쟁과 관심이 이어졌다. 브리온컴퍼니 임우택 대표는 “이번 대회를 통해 사회인 야구가 발전, 활성화될 수 있는 기반이자 스포츠맨십을 통한 교류와 화합의 장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총 상금은 440만원 상당의 상품과 부상이 수여되는 이번 대회는 우승, 준우승, 공동 3위를 선정하여 팀 시상을 진행하며, MVP, 우수투수상, 우수타자상에 대한 개인 시상도 마련된다. 참가팀은 모집 접수 마감 후, 43차(2018년 10월 24일 기준) 게임원 통합 랭킹 성적순으로 15팀을 선정, 후원사 자격으로 1팀이 추가되어 총 16팀이 최종 승부를 펼칠 예정이며 대회는 16강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2018 브리온 게임원컵 고척스카이돔 챔피언십’은 일정별 결과 및 대회 기록은 기간 내 실시간 업데이트가 되며 게임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대회의 마지막 날인 11월 4일 치뤄질 결승전은 유튜브 채널 ‘프로동네야구 PDB’를 통해서도 추후 해설 영상을 제공할 계획이며 경기 관람 입장은 무료다. / bellstop@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