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부의 힘"..폭풍 다이어트 성공한 웃음 여신들 [Oh!쎈 탐구]

"예비신부의 힘"..폭풍 다이어트 성공한 웃음...






[OSEN=김나희 기자] 다이어트는 모두의 숙제이지만 예비신부만큼 절실한 이들이 또 있을까. 이에 결혼을 앞두고 폭풍 체중 감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개그운먼 홍윤화, 이수지, 홍현희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과 식단 등을 살펴봤다.

#1. '닭가슴살 다이어트' 홍윤화



홍윤화는 개그맨 김민기와의 결혼을 앞두고 30kg 감량을 선언했다. 그리고 이를 꾸준한 운동과 식단으로 성공시켜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SNS를 통해 그가 얼마나 힘들게 살을 뺐는지를 알 수 있기에 많은 이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낸 것.

이와 함께 홍윤화가 닭가슴살 다이어트를 했다고 알려져 그 식단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심지어 홍윤화가 다이어트 비법과 식단을 공개한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는 구독자 14만 명을 넘기는 등의 쾌거를 이뤘다.

#2. '곤약 다이어트' 이수지



오는 12월 8일 결혼을 앞둔 개그우먼 이수지 역시 폭풍 다이어트로 주목받고 있는 스타다. 앞서 자신이 진행을 맡은 KBS Cool FM '가요광장'에서 결혼 소식을 발표해 많은 축하를 받은 그는 최근 SNS를 통해 날씬해진 근황을 공개해 화제의 중심에 섰다.

특히 이수지는 올해 방송된 JTBC 예능 '즐거운 감량생활'에서 곤약을 활용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3. '무염식 다이어트' 홍현희



그런가 하면 홍현희는 셀프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알려진 제이쓴과의 결혼을 앞두고 역대급 비주얼의 웨딩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달 15일, 홍현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웨딩화보에 날렵한 턱선과 8등신 비율을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담겨 있어 감탄을 자아낸 것.

당시 홍현희는 "이날만큼은 일주일간의 무염 식단. 윗공기 마시는 중. 단상 올라가자. 헤어 메이크업 신의 손 선생님들의 열정. 뽀샵"이라는 글을 올려 '무염식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을 한껏 끌어올렸다. / nahee@osen.co.kr

[사진] 각 스타들 SNS, JDB엔터테인먼트,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1-11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