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2018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 상조서비스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영예

보람상조, ‘2018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사진]보람상조 오준오 대표이사 ‘2018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모습

n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만족도, 호감도에서 높은 점수 받아 ‘상조서비스 부문’ 2년연속 수상

n ‘고객 중심 경영’ 기업 이념과 ‘상조는 나눔’ 기업철학 아래 차별화 된 고품격 서비스와 사회공헌 등 나눔경영 활동인정 받아


[OSEN=박선양 기자]보람상조(회장 최철홍)가 25일 ‘2018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 이번 시상식은 브랜드 품질 및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조사와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분야별 총 54개 기업을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했다.

올해로 창립 28주년을 맞은 보람상조는 ‘고객 중심 경영’ 이라는 기업 이념 아래 대한민국 대표 상조기업으로 올바른 상조 문화를 선도함으로써 상조 선택의 기준이 되고 있다. 또한 장례용품의 가격거품을 제거하고 장례서비스의 품질 개선 및 가격정찰제 등을 시행하여 새로운 장례문화의 토대를 닦아왔으며 업계 최초 고인전용 링컨콘티넨탈 리무진뿐만 아니라 LED 영정액자, 고품격 프리미엄 압축앨범, 모바일 부고 알림 서비스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도 앞장서고 있다. 지난 2012년 ‘보람상조 사회봉사단’ 출범을 시작으로 이라크 한방의료캠프, 신장병 환우들을 위한 콩팥사랑 나눔 캠페인, 장수 사진 무료 촬영, 지역 어르신을 위한 행복나눔 연예인봉사단 후원 등을 시작으로 국내·외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보람그룹 최철홍 회장은 “보람상조는 대한민국 대표 상조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과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항상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보람상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람상조는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2018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5년 연속 수상 ▲2018 올해의 공감경영대상 ▲2018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2018 올해의 유망브랜드 상조 부문 대상 ▲2018 코리아 탑브랜드 명품 브랜드 대상 ▲2018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0-26 11:14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Oh! 모션

Live 실시간 속보

OSEN 포토 슬라이드

HOT NEWS

OSEN과 커피한잔

OSEN Focus